자료제공- 4399KOREA



4399KOREA는 금일(28일) 자사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앱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여신 for Kakao’의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 [Revolution!]을 금일(28일) 전격 단행했다.

절대 쾌감 무한 콤보 ‘여신 for Kakao’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가 돋보이는 횡스크롤 RPG로, 아기자기한 캐릭터 디자인에 손맛이 느껴지는 조작감과 대규모 보스 레이드와 같은 박진감 넘치는 컨텐츠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여신 for Kakao’는 이번에 실시된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인 [Revolution!]을 통해 ‘지하 밀실’이라는 신규 던전, 전투력을 향상시키는 영혼 부여와 신병 시스템, 대규모 PVP시스템인 길드 영지전을 추가하고 기존 던전인 ’악마의 탑’을 리뉴얼하여 선보였다.

‘용자의 탑’ 던전을 80층까지 격파한 70레벨 이상의 유저들은 새롭게 추가된 던전인 ‘지하 밀실’에 진입할 수 있고, 각 층을 통과할 때마다 영혼 부여에 사용할 수 있는 혼석을 획득하게 된다. ‘영혼 부여’는 장착 중인 장비에 혼석을 사용, 영혼에 주입하여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신규 시스템이다.

‘신병’은 전투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신의 병기를 이르는 말로, 62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는 8종의 아이템으로 파티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석’을 사용해야만 레벨을 올릴 수 있다.

‘길드 영지전’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1일 1회 진행되고, 루나 영지를 점령하는 길드에게 특별한 아이템 보상을 제공하는 외에 점령에 성공한 길드장의 동상을 세워준다.

기존 ‘악마의 탑’ 던전은 35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탐험시스템’으로 개편되었다. 탐험 던전에 진입하면 안개로 둘러싸인 지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이동할 때 마다 일정 확률로 보물상자, 물약, 몬스터를 발견할 수 있다.

‘여신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4월 30일(목)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네이버앱스토어에서 ‘여신 for Kakao’를 이용하면 1만원 상당의 이벤트패키지를, 신규 가입자에게는 초보자 아이템패키지를 제공한다.

특히, 신규 가입자들은 레벨 상승에 따라 더욱 푸짐한 보너스가 기다리고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신규 컨텐츠를 이용하면 보너스 아이템이 추가 지급된다. 신병 1회 이용에 신석 열개, 영혼 부여 1회 이용에 1성혼석 3개가 지급된다.

4399KOREA 강희성PM은 “고객들이 오래 기다리셨던 대규모 업데이트를 완수하여 기쁘다”며, “게임을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혜택도 함께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신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