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뿌까레이싱’과 ‘W 베이스볼’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추석맞이 빅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귀여운 뿌까 캐릭터로 바이크 레이싱을 즐기는 ‘뿌까레이싱’은 20일부터 27일까지 추석 연휴 동안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1,000짜이(게임화폐단위)를 이벤트 기간 이후 지급한다. 또, 경기 종료 후 자신의 순위에 따라 습득할 수 있는 짜이도 2배로 상향 지급함에 따라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 및 신형 바이크 구입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시간 이상 꾸준히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는 ‘알바트로스 세미’, ‘썬더볼트 세미’ 등 세미급 바이크 6종 가운데 1종을 랜덤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세미급 바이크들은 멋진 스타일은 물론 속력, 안정감 등 성능도 뛰어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바이크로 이벤트 종료 후 일괄 제공되며, 일주일간 사용 가능하다.


한편, 온라인 야구 게임 ‘W 베이스볼’은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런 레이스 이벤트’는 미니게임인 홈런레이스에서 홈런을 칠 때마다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700명에게 영화예매권, 도서상품권, HP(게임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대전 게임을 즐기면 150%의 HP를 누적 지급하며, 이러한 HP는 레벨 업이나 스킬 업그레이드, 게임 머니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어 자신의 캐릭터를 보다 강하고 개성 있게 키울 수 있다. 이 밖에도 용병을 제외한 10일짜리 야구용품 및 꾸미기 아이템들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