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위메이드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윈드소울 for Kakao'가 신규 지역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 했다.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늘(30일)부터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알림을 신청하면 업데이트 당일 문자 발송을 통해 50루비, 10룬스톤, S급 랜덤룬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 50루비를 증정한다.

'윈드소울 for Kakao'는 인기작 '윈드러너'의 IP를 활용한 액션 RPG로, 주인공 캐릭터와 5마리의 소환수가 한 팀으로 이뤄 어둠의 마법사 ‘이브람’의 음모에 맞서 계획을 저지하며 펼쳐지는 모험과 액션을 그린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3D로 부활한 캐릭터와 화려한 전투장면, 도와주는 '소환수', 수집하고 레벨을 높이는 재미가 가득한 '장비룬'과 '스킬룬', 3가지로 나뉘어지는 게임 모드 등의 게임 내 즐길거리도 가득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신규 지역 액트(Act). 6 ‘타락천사’가 공개될 예정이며, SS급 아이템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련시스템’이 추가된다. 아울러 챔피언십 전투 방식이 기존 같은 그룹 이용자들과 7일 3회씩 대결에서 1일 1회의 전투방식으로 변경된다.

'윈드소울 for Kakao' 업데이트 및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