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미스터리 육성 RPG(역할수행게임) '요마소녀'가 5월 중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의 신작 미스터리 육성 RPG '요마소녀'는 현대 도시를 배경으로 악마를 부리는 소녀와 소녀를 보호하는 어른을 중심으로 스토리 진행과 더불어 각종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하는 모바일 RPG이다. 1인칭 싱글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는 요마소녀는 스토리 전개 방식과 더불어 턴제 전투, 각종 필드와 던전 등 사건의 방식에 따라 오픈되며, 친구와 더불어 매칭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요마소녀는 출시 이후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로 맵과 캐릭터, 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요마소녀는 현재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요마소녀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그리고 다이아 100개, 황금환3개, 고급악마뽑기권 등을 제공한다. 요마소녀는 또한 공식 페이스북에 요마소녀 OST- 도훈 버전을 공개하며 출시 전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요마소녀는 스토리, 캐릭터 등 색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게 만든 모바일 RPG이니 사전등록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플레이위드의 신작 미스터리 육성 RPG '요마소녀'는 5월 중순 구글 플레이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N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사전등록에 관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omaplay)과 카페(http://cafe.naver.com/yomapla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