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곧 업데이트될 새로운 영웅, 스킨, 그리고 탈것에 대한 영상이 공개되었다.

해당 영상에는 이미 출시가 확정된 신규 영웅 캘타스를 포함하여 마스터 캘타스, 스톰펑크 캘타스 등의 스킨 외형을 확인할 수 있으며 소냐와 가즈로, 그리고 누더기의 신규 스킨도 포함되어있다.

주목할 점은 블리즈컨 2014 당시 앞으로 추가 예정인 히어로즈 영웅 중 하나로 언급되었던 디아블로3 성전사 캐릭터가 영상에 등장하면서, 캘타스에 이어 2번째 신규 영웅으로 확정된 점이다.

'요한나'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성전사 영웅은 얼굴 생김새나 머리 스타일처럼 세부적인 외형에서는 디아블로3에 등장한 성전사와 어느 정도 차이가 있지만, 거대한 방패와 육중한 갑옷, 여기에 한 손 철퇴 등 비슷한 장비를 착용하고 있으며, 과거 '군중제어를 무시할 수 있는 돌격형 전사'의 이미지로도 소개된 바 있다.

특히 소냐, 나지보, 발라 등 기존 디아블로 세계관에 속한 영웅들 모두가 원작에서의 특징이나 기술이 상당히 잘 반영되어 있는 만큼, 성전사 요한나 역시 익숙한 기술들을 통한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신규 영웅과 신규 스킨 외에도 황금 호랑이, 하스스톤 카드, 악몽마, 아기 염소 등의 탈것도 추가될 예정이다.


▶ 관련 기사: 신규 영웅 캘타스 정보 보러 가기



























[ 신규 스킨과 탈것, 성전사 요한나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