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금일(15일),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단 하나의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용의 분노(Ost Chronicle, 개발사 ㈜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 이하 오스트크로니클)’의 신규 CF 동영상을 공개하고, 런칭 150일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예고했다.

‘오스트크로니클’은 지난 4월 말 진행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 이후 호평을 받아 신규 유저의 유입 및 이탈 유저의 복귀가 폭발적으로 이루어지면서 구글플레이 차트를 역주행,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CF 영상은 ‘단 하나의 오픈필드 MMORPG’라는 ‘오스트크로니클’만의 강점과 ‘용의 분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성해진 컨텐츠 및 높은 완성도를 강조하는 내용으로, PC에서만 즐길 수 있던 MMORPG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라는 메시지를 강렬하게 보여주고 있다.

또한, 신규 CF 영상 공개와 동시에 ‘오스트크로니클’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런칭 150일 기념 3천만 원 규모의 대대적인 이벤트도 함께 시작할 예정이다. “당신이 투자한 열정에 정당한 페이를 드립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열정페이 3천’으로 명명된 이 이벤트는 신청만 해도 스페셜아이템 100% 지급은 물론, 추첨과 친구추천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 총 3천만 원의 상금을 수여하게 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꾸준한 사랑을 보내 주신 유저님들 덕분에 오스트크로니클이 재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다시 한 번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며, “유저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새로운 영상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스트크로니클’의 신규 CF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o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