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스트무브]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두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 ‘구원자들’을 금일(18일) 네이버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랑 가득 감성연애 MMORPG ‘여우비’에 이은 넥스트무브의 두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인 ‘구원자들’은 지난달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된 이후 호쾌한 타격감과 현란한 스킬이펙트로 액션 RPG 게이머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구원자들’은 탁월한 게임성과 함께 넥스트무브의 기획력이 돋보이는 영화와 게임 장르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표방하며, 1세대 아이돌인 홍보모델 최창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해 뜨거운 호평을 끌어내고 있다.

구글플레이에 이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한 넥스트무브는 이를 기념하여 5월 18일(월)부터 28일(목)까지 ‘구원자들’ 팬아트를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 중 5명을 추첨하여 총 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 캐릭터 생성 후 일정 기간 내 25레벨 달성, 8~10던전 클리어, 정예던전 6-4 클리어 시 50만 골드, 영웅스킬 상자 5개, 100만 골드를 100%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29일(금)까지 결제 금액만큼 받아가는 이벤트와 누적 다이아 소비 수량만큼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에 구원자들을 보다 완벽한 모습으로 선보이기 위하여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며, “액션 RPG의 진수인 구원자들의 보다 즐겁고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구원자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http://m.saviour.nextmv.com/) 및 공식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nextmvsaviour),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http://on.fb.me/1Abl8E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