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7' 베타 트레일러


⊙개발사 : 림빅 엔터테인먼트 ⊙장르 : 턴제 전략 ⊙플랫폼 : PC ⊙발매일 : 2015년 9월 예정


유비소프트는 21일 자사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7'의 베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본 영상은 5월 25일 시작된 베타 테스트의 내용들을 담고 있다. 이번 베타 테스트에서는 '헤이븐'과 '아카데미'의 두 플레이 가능한 팩션이 제공되며, 2개의 맵에서 싱글과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영상에서는 '헤이븐'과 '아카데미'의 최종 유닛인 '세라프'와 '콜로서스'를 비롯, 각각의 테크트리에 따른 다양한 유닛들을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는 유명 클래식 RPG 시리즈인 '마이트 앤 매직'을 만든 뉴월드컴퓨팅에서 제작한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 시리즈는 단순히 전투 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싱글플레이 시나리오와 맵 곳곳에 배치된 탐험 요소를 통해 턴제 전략, 경영, 어드벤처 등 다양한 게임 장르를 혼합한 플레이로 호평을 받았다.

뉴월드컴퓨팅의 도산 이후 시리즈 판권은 유비소프트에게 넘어갔으며, 이후 유비소프트는 산하의 개발 스튜디오를 통해 시리즈를 제작, 5편과 6편 및 다양한 확장팩을 제작해왔다. 7편의 제작사 림빅 엔터테인먼트는 이전에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6'와 '마이트 앤 매직 10: 레거시'를 개발한 바 있다.

'마이트 앤 매직 히어로즈 7'은 오는 9월 중 PC 버전으로 발매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