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게임TV는 라이엇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공식 준프로 대회인 2015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의 공식 후원사로 네네치킨이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혜인식품의 브랜드인 네네치킨은 e스포츠와 게임시장에 깊은 관심을 보여왔다. 그 일환으로, 최고의 인기 종목인 LoL의 준프로 대회인 챌린저스 코리아의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 대회 공식 명칭은 2015 네네치킨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이하 챌린저스 코리아).

오늘 개막하는 챌린저스 코리아는 새로운 후원사와 함께 앞으로 10주간 보다 더 재미있는 방식의 리그와 다양한 이벤트들로 LoL e스포츠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개막전은 챌린저스 스프링 2차 토너먼트의 우승팀인 Winners와 2015 LoL 클랜배틀 스프링의 우승팀인 Ever의 리그 1경기가 펼쳐진다. 이어서 Team Tatoo와 MKZ의 경기까지 개막일에는 총 2경기가 단판으로 진행되며, NKT, Pathos를 포함한 총 6개 팀이 서머 시즌동안 풀리그로 겨루게 된다.

리그 1위 팀은 2,000만 원의 우승상금(총상금 5,000만 원)과 2위까지 주어지는 차기 LoL 챔피언스 코리아 리그 승강전 참가자격을 획득하게 되며, 최하위 팀은 클랜배틀 윈터로 강등된다. 최근 라이엇 게임즈가 발표한 챌린저스 코리아 개편안에 따라 챔피언스 코리아에서 활약 중인 프로팀들의 예비 멤버들 역시 챌린저스코리아 리그 2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2015 네네치킨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리그1 경기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저녁 6시 30분에 아프리카TV, 네이버, 다음팟, 아주부 등의 나이스게임TV 중계채널에서 전 경기 생중계될 예정이며, 자세한 대회 정보는 챌린저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