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아는 5월 28일(목) 2.1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종족인 '나루', 신규 직업인 '암투사'를 비롯해 8인 레이드 던전 '잊혀진 사원', 꼬마마녀 펫 '레이'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네이버 ID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신규 유저를 모집하고 이를 수용하기 위한 신규 서버 '레이아라'를 오픈하는 등 바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게임 내 아이템 및 캐시뿐만 아니라 29인치 모니터와 플레이스테이션 4, 아이패드미니3, 닥터드레 HD 헤드폰 등 게이머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현물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엘로아 2.1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페이지] ☜ 바로가기


▲ 2.1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상품이 쏟아진다!



■ '레이아라'에서 최초 만레벨 달성 시 플레이스테이션 4 증정!

신규 서버 '레이아라'에서 최초로 40레벨을 달성한 1명의 유저에게 SCE 플레이스테이션 4를 증정한다. 또한, 40레벨에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100EL을 지급한다.

레이아라 서버가 아니더라도 모든 서버에서 나루족 캐릭터를 육성하면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며 SNS를 통해 소감을 남긴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하여 100엘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6월 23일(화)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상품으로 지급되는 모든 게임 내 아이템들은 거래 불가이며 6월 23일 당첨자 발표 이후 쿠폰 형태로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EL 상품도 마찬가지로 당첨자 발표 이후에 EL 보관함으로 직접 지급된다.


▲ 최초 만레벨을 노려라!

▲ 신규 캐릭터 나루를 육성하면 캐시 상품 증정!




■ 출석만 해도 4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 쏜다!

2.1 업데이트가 진행된 5월 28일부터 6월 14일까지 매일 엘로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5월 28일 당일에는 '레이아라 기념 목걸이'를 추가로 지급하는데 각인을 통해 점차 성장시켜 나갈 수 있는 목걸이다.

4~5일마다 지급되는 VIP 서비스 3일 아이템은 사냥 경험치 40%, 공격력 5%, 체력/마나 8% 증가 효과가 있으며 여기에 추가로 경험치를 40% 더 높여주는 에반의 지식까지 사용할 경우 신규 캐릭터 육성에 큰 도움이 된다.

이 외에도 에바의 눈물, 숨결, 권능 등의 아이템은 40레벨 이후 파티 던전 및 레이드 전투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는 소모품이며 소멸 방지서, 헤파스의 장난 등을 얻을 수 있는 판도라 상자는 아이템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사용된다.

출석 보상 아이템은 접속 시간 유지 없이 당일에만 수령 가능하니, 바쁜 일이 있더라도 빠짐없이 접속하는 것이 좋다.


▲ 하루도 빼먹지 말고 모두 챙기자!




■ 29인치 모니터와 아이패드미니3는 나의 것! 몬스터 길들이기 응모 이벤트!

몬스터 길들이기라는 이름과는 달리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게임 내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 응모권을 모아 자신이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된다. 심지어 모든 상품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고 중복으로 당첨될 수도 있으며 한 상품에 여러 번 응모할 수록 당첨 확률도 증가한다.

그러나 상품마다 당첨자의 수가 제한되어 있으니 다른 유저들의 응모 상황을 지켜보면서 경쟁률이 낮은 상품에 응모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6월 23일(화)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 이후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 29인치 모니터와 아이패드미니3의 주인공은 누구?

▲ 상품별 필요 응모권과 당첨자 제한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