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지난 2015년 5월 7일에 발매한 레이싱 시뮬레이션 ‘Project Cars (프로젝트 카스)’의 신규 정보를 공개했다.

‘프로젝트 카스 온디맨드’는 지난 5월 발매 이후 공개 된 추가 콘텐츠 시리즈를 뜻하는 것으로, 무료 신규 차종과 시즌 패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일부 추가 콘텐츠를 제공한다. ‘프로젝트 카스 온디맨드’는 단기적이 아닌 장기적인 업데이트이며, 전세계의 레이싱 게임 팬들에게 2015년 동안 지속적으로 무료 업데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개발사 측은 ‘장기적으로도 많은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이에 따라 유저들과 더욱 많은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이러한 유저들과의 대화를 통해 새로운 업데이트와 게임 자체의 기능적인 개선이 이루어져 2015년 한 해에 그치는 것이 아닌 몇 년이 지나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발전시킬 예정이다.’라는 뜻을 밝혔다.

기존에 ‘프로젝트 카스’를 구매한 유저의 경우, 본 ‘프로젝트 카스 온디맨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무료 콘텐츠를 입수할 수 있다. 지난 5월의 경우 $3.4m의 라이칸 하이퍼스포츠 차량 및 커뮤니티 상징 색과 1.3 버전의 업데이트 등을 제공한 바 있다.

또한, ‘레이싱 아이콘 카 팩 (Racing icon car pack)’도 선보일 예정이다. 본 콘텐츠는 벤틀리 브랜드의 차종에 두 가지 특징적인 GT와 프로토타입 모델을 추가하고, 메르세데스 벤츠와 멕라렌에 두 가지 강력한 GT 머신을 추가하는 패키지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젝트 카스 공식 홈페이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트라게임즈 모바일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