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과 iOS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비룡재천’이 정식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여 금일(12일)부터 경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시 2주년을 맞은 ‘비룡재천’이 그동안 이용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는 6월 12일(금)부터 19일(금)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충전샵을 통해 금전을 충전하면 구매가격과 상관없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비룡재천’은 이벤트 참여자 중 당첨자로 선정된 1명에게 화제의 아이템 헬리캠 CX-20을 증정하고, 1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케이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비룡재천’은 세기의 명작 삼국시대를 배경 스토리를 기반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장수 육성과 다양한 진법 배치를 통한 통쾌한 전략적 전투를 강점 삼아 성인 유저층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타이틀이다.

특히, 국내 유저들에게 잘 알려진 김유신, 이순신, 황진이 외에도 다양한 한국 장수를 추가하는 등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장기간 흥행하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비룡재천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이라며, “이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올해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분들께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비룡재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