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액토즈게임즈


액토즈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낚시 게임 ‘피싱히어로 for Kakao’를 네이버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피싱히어로 for Kakao’는 낚시 줄을 감아 올리는 행위인 ‘릴링(Reeling)’을 도입해 낚시 특유의 손맛과 긴장감을 강조한 정통 모바일 낚시 게임으로, 지난 2014년 8월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돼 온바 있다.

액토즈게임즈는 해당 게임의 네이버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각 마켓에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원스토어에서는 오는 7월 5일까지 새롭게 게임에 가입한 유저에게 골드 강화 쿠폰 등 캐시아이템을 지원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다시 게임에 접속한 복귀 유저에겐 해당 보상 외에 게임 캐시를 추가로 선물한다.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는 오는 7월 13일까지 신규 유저들에게 강화 쿠폰 및 10만 골드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액토즈게임즈는 6월 22일부터 오는 7월 5일까지 모든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는 게임 내 물고기 판매가가 상향 되며, 초월 합성을 통해 낚시 장비를 최대 5단계까지 합성한 유저에겐 ‘프리미엄 몬스터 피쉬 미끼’를 지급한다.

또한, 모든 어종의 크기가 이례적으로 상향되어 어종 별 크기 랭킹 순위 경쟁을 바탕으로 한 색다른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게임즈의 ‘피싱히어로 for Kakao’는 출시 이후 매 분기마다 꾸준히 시즌 별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 여름에는 소프트스타의 자회사이자 대만 지역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퍼펙텐(PerfecTen)을 통해 대만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