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 액션 RPG '라테일'에서 ‘판도라의 상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밤에 다가가는 마녀들과 고대의 진리를 품은 채로 사라졌던 정원에서 발생하는 사건을 다룬 신규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깨끗한 ‘아이사르 강’을 품은 작고 아름다운 마을 ‘루리아’와 축복받은 강이 흐르는 아름다운 길 ‘라란 가도’ 신규 맵을 오픈했다. 더불어 이번 시나리오의 주인공인 신규 NPC ‘판도라’, ‘레비 아렌스’ 등 신규 NPC 6종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신규 인스턴스 던전 ‘에기르 유적’, ‘아틀라스 정원’을 오픈하고, 신규 보스 몬스터 ‘라파엘라’, ‘메노이티’, ‘메테우스’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판도라’가 ‘레비 아렌스’의 감정을 찾기 위한 과정이 담긴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고,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석, 미션, 미니게임, 커뮤니티 방식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라요니’ 쿠션, 키링, 담요 등 다양한 라테일 굿즈를 선물하고, 레전드 스킬 1 스킵권, 리마인드 의상 시즌 5 교환권, 초특급 꼬마 동물만 상자, 풍등 망토 랜덤 상자, 강아지 장식 꾸러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3000레벨까지의 성장을 상시로 지원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5000레벨까지의 성장을지원, 버닝으로 235레벨을 달성하면 점핑 포션을 선물하는 ‘울트라 버닝 이벤트’도 마련했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판도라의 상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업데이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