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크로스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모바일 MMORPG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이하 ‘무영전’)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무영전’은 대규모 공성전과 길드전, 월드 PVP, 무한 PVP, 퀘스트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춘 MMORPG다. 이 게임은 지난해 10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되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등 각종 마켓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디앱스게임즈는 ‘무영전’의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신규 서버 ‘텔더라’를 오픈해 게임을 처음접한 유저들이 위화감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무영전’은 신규 유저들을 위해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신규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면 5만 원 상당의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최대 레벨 달성 시 선착순으로 블루투스 키보드, 보조배터리 등의 경품과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애플 앱스토어에도 ‘무영전’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비롯하여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탈 것, 코스튬 등 즐길거리가 많으니 아이폰 유저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무영전’ iOS 버전 출시 및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