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가이아 모바일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지난 21일(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가디언즈 배틀’이 구글 플레이에서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가디언즈 배틀’은 현재 구글플레이를 비롯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이다.

이에 힘입어 ‘가디언즈 배틀’은 지난 20일(토), 세 번째 신규 서버 ‘제우스’를 오픈했다. 동시에 신규 서버 오픈을 통해 더욱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조성하여 안정적으로 신규 유저를 맞이하는 것은 물론, 모든 유저들의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또한 ‘가디언즈 배틀’은 이번 구글플레이 1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오는 24일(수)에는 4성 영웅 확정 뽑기권을 비롯해 영웅 성장에 필수적인 아이템들이 지급될 예정이며, 일주일간 일반, 정예 던전 및 훈련장에서 ‘골드 획득량 2배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공개하며 유저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가디언즈 배틀’은 아키대륙에 소환된 ‘주인공’이 전설의 인도자가 되어 마물들에 맞서 빛의 신으로부터 내려온 '성배'를 찾는 여정을 그린 모바일 카드 RPG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구글플레이에서 ’가디언즈 배틀’이 10만 다운로드들 돌파한 것도 전부 많은 분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매우 감사 드린다”고 말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들을 마음껏 즐겨주시기 바라며, 아직 ‘가디언즈 배틀’을 통해 보여드리고 싶은 것이 많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가디언즈 배틀’은 가이아 모바일에서 현재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도탑전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게임이다. ‘가디언즈 배틀’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