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에 “달리기로 떠나는 세계여행 이벤트”와 “Happy Together 테일즈런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달리기로 떠나는 세계여행 이벤트”는 현재 진행중인 NIKE+ 이벤트를 통해 나이키 신발을 획득한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다. NIKE+ 이벤트는 지난 10월 18일에 실시된 NIKE+ 게임 내 광고 이벤트이며, 유저들은 공원에서 나이키 퀘스트를 받은 후 일성 카드 5개를 모음으로써 나이키 신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이번 세계 여행 이벤트에서 달리기로 여행할 수 있는 나라는 총 7개의 구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NIKE+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나이키 신발 아이템을 착용 후 일정 구간 이상을 돌파하면 그 나라에 해당하는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유저가 달리는 동안 맵의 상단 부분에 달린 누적거리가 표시되어, 유저가 돌파해야 할 다음 구간까지의 거리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승패에 상관없이 달린 누적 거리에 따라 획득 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과 최고 6000 캐시의 선물로 인해 유저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을 전망이다.


또한 테일즈런너를 추천해 준 친구의 닉네임을 입력한 신규 회원과 친구를 추천해준 유저 모두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유저는 최대 5명의 병아리 레벨 친구들을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된 친구들이 병아리 레벨에서 상위 레벨 (빨간 발바닥)로 오를 때마다 최고 2000캐시가 제공된다. 친구와 함께 달리면 특별한 혜택을 얻는 친구 추천 이벤트 역시 유저들의 큰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유저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자 준비한 이벤트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테일즈런너를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테일즈런너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