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IX Entertainment


인디 개발사 GIX Entertainment(대표 안규민 권기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리퍼즈'의 5번째 캐릭터인 ‘예리엘’을 15일 공개 한다고 밝혔다.

'리퍼즈'는 스팀펑크 세계관을 배경으로 오토마타라 불리는 크리쳐와 장치를 이용해 자신의 아지트를 방어하고 리퍼라 불리는 캐릭터를 직접 컨트롤하여 상대방의 아지트를 약탈하는 PVP 중심의 전략 게임이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예리엘은 차크람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5번째 캐릭터로, ‘미스터리 암살자’라는 설정답게 기존 캐릭터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속도감을 경험 할 수 있다. 공격 속도와 회피 능력을 향상시켜 주는 보조 기술을 이용한 근접 공격은 물론, 멀리 있는 대상에게 차크람을 던져 공격하는 원거리 필살 기술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형태의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GIX Entertainment는 기존 캐릭터 및 크리쳐의 밸런싱과 함께 플레이어가 자신의 아지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능인 검증 시스템을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함으로써 게임의 전체적인 전략 요소를 강화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