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블랙이 해머 상사를 활용한 공성 운영으로 한 세트를 만회했다.

18일 오후 6시부터 강남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이하 HCOT) 결승전 2세트에서는 MVP 블랙이 해머 상사와 소냐를 활용한 공성전으로 MVP 스카이에게 승리했다.


저주받은 골짜기에서 MVP 스카이는 초반부터 탑 라인을 집요하게 노렸다. 우서와 자가라를 끊어낸 MVP 스카이는 해머 상사가 자리잡지 못하게 압박했다. 하지만 MVP 블랙은 소냐와 해머 상사를 활용해 공성전에서 앞서갔다. 영웅은 끊겼지만 3개의 공물을 먼저 획득하고 레벨과 공성에서 모두 앞서갔다.

이에 MVP 스카이가 교전으로 힘든 상황을 극복하려고 했다. 아서스와 무라딘의 완벽한 CC연계로 상대 영웅을 끊어내며 분위기 반전에 나섰다. 하지만 이미 벌어진 격차를 좁히기에는 역부족이었다. MVP 블랙은 우두머리와 상대 진영과 가까운 곳에 공성 캠프까지 장악하며 봇 라인을 순식간에 밀어냈다. 게다가 해머 상사의 '크고 아름다운 미사일'로 상대 핵을 압박했다. 교전에서도 상대 영웅을 끊어내는 데 성공한 MVP 블랙은 상대의 핵을 일점사해 1%의 체력을 남겨둔 채 모든 영웅이 사망했다.

다시 부활한 MVP 블랙의 영웅들은 우두머리 사냥을 마치고 적진으로 뛰어들었고, 상대 핵을 파괴하는 데 성공하며 한 세트를 만회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 결승전

MVP 블랙 1 VS 1 MVP 스카이

1세트 MVP 블랙 패 vs 승 MVP 스카이 하늘 사원
2세트 MVP 블랙 승 vs 패 MVP 스카이 저주받은 골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