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게임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장수 MMORPG ‘나이트 온라인’이 오는 8월 5일(수)까지 서비스 13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엠게임은 13년 동안 ‘나이트 온라인’을 지켜준 유저들을 위해 경품과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내달 5일(수)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27인치 모니터, 태블릿PC, 마우스, 마트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상대 국가 유저를 쓰러트리고 획득한 ‘화룡의 깃털’을 모아 보석 및 물약 아이템, 업적 및 타이틀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모라돈 투기장을 통해 30분 동안 모든 공격력이 50% 상승하는 ‘화룡의 재림’과 게임아이템과 타이틀이 들어있는 ‘화룡의 상자’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대박 효과와 기여도 상승 버프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신규 유저들을 위해 50~59레벨과 60~74레벨 유저들이 74~77레벨로 점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22일(수)부터 8월 19일(수)까지 35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물약과 VIP창고 이용권, 변신 주문서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백기사의 장미’ 아이템을 선물하는 백기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템을 교환하면 총 2명에게 각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대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20~59레벨 국경 수비 전투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승리 보상으로 던전 입장권인 몬스터의 돌을 지급한다.

이번 1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