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렙게임즈


그렙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온라인 수출상담회 ‘게임스테이지 시즌3’의 개최 기간을 7월 13일부터 7월 27일에서 7월 13일에서 7월 31일로 종료일을 4일 연장 개최 한다고 밝혔다.

‘게임스테이지’는 온라인 웹사이트 상에서만 진행되는 모바일 게임 수출상담회이다. 현재 개발중인 게임의 테스트 빌드(APK, IPA 파일)을 행사에 참여하는 퍼블리셔에게 한번에 전달하고 피드백과 향후 퍼블리싱 계약에 대해 타진해볼 수 있는 자리이다.

개최기간 연장은 ‘게임스테이지 시즌3’의 참가 기업이 기대 이상으로 많이 참가했기 때문에 퍼블리셔측의 요청으로 연장하게 되었다. 현재 210개의 기업이 참가하고 있으며, 150건 이상의 협의가 시작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참여 퍼블리셔는 로코조이, 파이어플라이, Axeso5, 키야트 게임즈, Animoca Brands, 6waves, 이스트소프트, 크리에이티브 모바일, Xyrailty, 3rdKind, Smartbreeze, OG Planet 등이 참여하고 있다.

또한, 개최기간 동안 개발사,퍼블리셔도 중도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 후 자료만 등록하면 바로 개발사, 퍼블리셔에게 노출되고 이용할 수가 있다. 테스트 빌드는 공식 파트너인 에스이웍스사의 앱시큐어를 통해 무료로 보호된다. 개발사는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퍼블리셔는 500불의 참가비가 존재한다.

그렙게임즈 한동수 대표는 “지난 게임스테이지 시즌2는 2배 성장을 기록했고, 이번 게임스테이지는 시즌3는 시즌2의 3배이상의 성장을 기록 했다. 그리고 우리 서비스에 가입한 회사가 1000개사가 돌파 했다. 개발사, 퍼블리셔 분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게 되어 앞으로는 지속적으로 열리는 서비스는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게임스테이지 시즌3’의 참가 신청은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