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달아 'GUYS' 라는 이름이 포함된 팀을 만들어 3:3 주말 리그에 도전해 우승을 거머쥐어 왔던 '제르디스' 팀장의 새로운 팀 'HOT GUYS'(이하 핫가이즈)가 7월 3:3 주말 리그의 최종 우승에 올랐다. 핫가이즈 팀과 맞선 것은 신생 LUMEN팀, 첫 번째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한 달에 걸친 온라인 대전을 통해 숱한 대전을 승리했지만 노련함으로 무장한 핫가이즈의 적수에는 어울리지 못했다.

경기는 다소 극단적으로 흘러갔다. 4선승제로 펼쳐진 결승전은 핫가이즈의 4:0 완승으로 끝났고, 사상 최단 경기시간을 기록했다. 7:7 리그와는 또다른 운영이 필요한 주말 소대리그만의 경기 운영 노하우에서 차이가 벌어진 것이다. 루멘이 T26E4 슈퍼퍼싱을 기용하면서 끝까지 살아남아 선전을 펼치는 모습을 몇 차례 보여주기는 했지만, 이것이 승리로 이어지지는 못했다.






유령도시에서 펼쳐진 첫 번째 세트. 핫가이즈 팀은 AMX 50 100 한 대와 IS-3 두 대를 선택하고 루멘 팀은 IS-3 한 대와 T26E4 슈퍼퍼싱 한 대, AMX 50 100을 한 대로 경기를 시작했다. 경기 초반, 양 팀은 서로 진로가 엇갈리면서 서로의 점령지로 가는듯 했다. 루멘 팀이 먼저 2대 동시 점령을 시도한 가운데, 루멘 팀의 AMX 50 100 한 대가 뒤를 잡히면서 경기는 급격하게 핫가이즈 팀으로 기울었다. 루멘은 점령 중이던 두 대의 IS-3 또한 수적 불리함을 극복하지 못한채 핫가이즈에 패하고 말았다.




두 번째 세트, 양 팀은 1경기와 동일한 전차 조합을 보이며 시작되었다. 2경기가 시작된구덩이 맵은 시작과 동시에 서로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을 만큼 좁은 맵인 탓에 시작부터 서로의 허점을 먼저 발견한 쪽이 유리할 수밖에 없었다. 양 팀의 AMX 50 100이 1:1 전투를 펼치는 사이 루멘 팀의 슈퍼퍼싱과 IS-3, 그리고 핫가이즈의 IS-3 두 대가 맞붙었다. 루멘의 IS-3가 먼저 파괴되기는 했지만 남은 루멘의 슈퍼퍼싱이 오랜 시간 IS-3의 공격을 버텨내며 선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핫가이즈의 AMX 50 100 이 재장전을 마치고 합류하면서 핫가이즈는 2세트를 다시 승리로 장식했다.




세 번째 경기는 루인베르크에서 핫가이즈가 IS-3 두 대와 AMX 50 100 한 대, 루멘이 IS-3 두 대와 T-54 LW를 선택하며 시작했다. 양팀은 좌측 시가지 중앙에서 먼저 루멘의 중전차들을 앞뒤로 둘러싼 핫가이즈가 한 대의 IS-3를 먼저 파괴하는데 성공해 전황이 기울었다. 뒤늦게 T-54 LW가 합류했지만, 남은 한 대의 중전차의 내구도가 바닥을 보였기에 루멘으로써는 이를 뒤집을 방도가 없었다.


마지막 경기가 된 네 번째 경기는 엣느크에서 펼쳐졌다. 양 팀은 이번에도 핫가이즈 팀은 IS-3 두 대와 AMX 50 100 한 대를 조합했고, 루멘은 IS-3 한 대와 AMX 50 100 한 대, T26E4 슈퍼퍼싱을 섞었다. 경기 시작 직후 시가지 방향으로 깊숙히 돌진하던 루멘은 슈퍼퍼싱을 제외하고 AMX 50 100이 선두에 서서 적과 대치하는 모양이 되었다. 화력의 중심인 AMX 50 100이 먼저 타격을 받은 루멘 팀은 IS-3가 합류했을 때에는 이미 전력이 무너진 뒤였다. 마지막에 남은 슈퍼퍼싱이 3:1 상황에서도 불구하고 첨예하게 대립하는 패기를 보여주었지만, 3킬을 달성하지는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