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모든 도타2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디 인터내셔널5(The International5, 이하 TI5)의 개막일이 마침내 다가왔습니다!

한국 시각으로 27일 새벽, MVP 피닉스와 팀 아콘, 베가 스쿼드론과 CDEC 게이밍의 와일드카드전을 시작으로 TI5가 그 성대한 막을 올리게 됩니다. 넥슨은 MVP 피닉스를 응원하는 한국 유저들을 위해 강남 넥슨아레나에 단체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는데요. 이런 단체 관람 현장이 KDL 이후 약 8개월 만이기에 감회가 새롭습니다.

다음 날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현장을 찾은 수많은 관객들과 다시 뭉친 KDL 해설 삼인방, 그리고 사람들을 따뜻하게 맞이하는 치킨과 맥주까지!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는 넥슨아레나 현장으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 1년 만에 다시 찾아온 TI 단체 관람!


▲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해 음료, 과자와 함께


▲ 선착순으로 주어지는 KDL 티셔츠까지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KDL은 언제죠?



▲ 오후 11시, 미녀 스탭들의 도움을 받아 관객들이 현장에 입장합니다.


▲ 현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 경기 시간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방송에 들어가기 전 몸을 푸는 김철민 캐스터와 이승원, 정인호 해설! 반가워요~


▲ KDL 안방마님 이현경 아나운서도 현장을 찾았습니다. 이미 심장이 쿵한 사진입니다.


▲ 미포와 얼굴없는 렉스 코스프레까지! 어째서 내게는 렉스를 주지 않았지, 밸브?



▲ 치킨이 하나 둘 도착하고 있습니다! 어서 영접 준비를...!


▲ 약 250명의 관중이 운집한 넥슨아레나, 이제 드디어 와일드카드전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