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스트무브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썸타는 RPG ‘여우비 for Kakao’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되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여우비 for Kakao’는 ‘너랑 나랑 썸타는 RPG’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소셜 기능과 문파 등 게임 내에서 소통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구비되어 있고 온천, 프러포즈, 결혼, 부부 던전, 결혼반지 등 커플을 위한 여러가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실제로 게임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던 사례가 다수 존재하였으며, 유저 간 소통을 특장점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듯 ‘여우비 for Kakao’는 카카오게임하기에 이어 금일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의 런칭을 시작으로 보다많은 유저들에게 썸타는 RPG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로컬 마켓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30일(목)부터 8월 7일(금)까지 매일 12시~13시 한 시간 동안 기존 경험치에 5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 50%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네이버 앱스토어 결제 고객을 위해 결제 시 탈 것 스킨 아이템을 지급하며, 신규유저에 한하여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한 뒤 ‘여우비 for Kakao’에 로그인할 경우 허세월드 스티콘을 지급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여우비 for Kakao의 다양한 콘텐츠와 소통의 특장점을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알리기 위해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하게 되었다”며, “여우비 for Kakao를 통해 새롭게 다가온 썸을 즐기시고 출시 기념 이벤트의 혜택도 동시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우비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