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이사 권종인)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이 신규맵 ‘화이트 스콜’을 20일 선보인다.


‘화이트 스콜’은 지중해를 배경으로 한 폭파미션 맵으로 지역이 넓고 계단과 은둔 장소가 많은 것이 특징. 그런 만큼 긴장감 넘치며,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는 상대를 따돌리기 위한 팀 전략도 더욱 요구된다는 설명.


또, 이번 ‘화이트 스콜’은 서든어택의 23번째 맵이자 폭파미션 맵으로도 10번째로서 게이머들의 선택폭을 더욱 다양한 환경으로 넓혔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서든어택에 대한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게이머들에게 가장 반가운 보답은 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라고 생각, 앞으로도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CJ인터넷은 이번 신규 폭파미션 맵 업데이트와 함께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0일부터 12월 3일까지 지정시간대에 ‘화이트 스콜’ 맵에서 플레이 하는 게이머들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고성능 마우스와 여자 캐릭터 세트, C4(폭발물)의 설치와 해체 시간을 단축시켜 주는 아이템 등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화이트 스콜’과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서든어택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