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가 지난 23일 부산에서 열린 썸머 PC방 파티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오는 8월 30일 서울에서 두 번째 파티를 진행한다.

‘스페셜포스 썸머 PC방 파티’는 더위에 지친 유저들에게 힘이 되기 위해 스페셜포스가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이다. 현장에서 바로 신청해 참가할 수 있는 개인전 경기를 비롯해 5:5 팀 경기가 펼쳐지며 문화상품권, 스페셜포스 아이템 쿠폰 등 푸짐한 상품이 걸린 퀴즈대회도 진행된다. 경기 내용을 포함한 썸머 파티의 생생한 현장은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서울지역 썸머 PC방 파티는 오는 8월 30일 오후 4시부터 홍대 Z:PC방 e스포츠 전용관에서 열린다. 부산 파티 단체전 우승팀과 서울 파티 단체전 우승팀이 상금 100만원을 놓고 결승전을 치르며 개인전 입상자들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 오진원 차장은 “스페셜포스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을 위해 PC방을 위주로 다양한 e스포츠 행사를 수시로 개최하고 있다.“며 “부산 지역 파티 때 많은 분들이 찾아와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만큼 이번 서울 파티 때도 유저여러분과 함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진정한 파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