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투의 깔끔한 샷감이 돋보였다. 24일 강남 곰 eXP에서 열린 2015 립톤 섬머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4강 1경기에서 핑투가 UIsaN-S를 2:0으로 잡고 승리, 결승전에 진출했다.

1세트 제5보급창고에서 핑투는 예상 외로 상대를 압도적으로 몰아치면서 승리를 따냈다. 3라운드에서 황인섭은 날카로운 샷감을 선보이며 단 한 발로 지나가는 상대의 머리를 날려버렸다. 핑투는 4라운드 시작과 동시에 수류탄으로 한 명을 보내버리며 승리했고 5라운드에서도 그야말로 압승, 전반전 모든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후반전에서 최창희의 수류탄이 작렬하면서 핑투가 5:4로 시작했으나 UIsaN-S의 반격에 당해 첫 라운드를 내줬다. 그러나 핑투는 2라운드에서 다시 한 번 저력을 발휘해 상대를 압도하고 승리, 6:1이라는 스코어로 1세트를 가져갔다.

트레인에서의 2세트, UIsaN-S는 전 세트 패배를 설욕하는 듯 1, 2라운드를 깔끔하게 가져갔다. 3라운드, 치열한 2:2 상황에서 김연석이 활약하면서 핑투가 반격을 시작했다. UIsaN-S는 불리하게 출발한 4라운드에서 분전하며 2:2 상황까지 만들었으나, 핑투가 설치한 폭탄이 터지면서 패배하고 말았다. 박태춘의 활약 속에 핑투가 5라운드까지 따내며 전반전을 3:2로 잡았다.

핑투는 기세를 몰아 후반전 1라운드에서 한 명도 잃지 않고 상대를 몰살시켰다. 최창희가 뒤를 돌아 상대 진영을 흔들었으나 무방비 상태인 상대를 놓치는 실수를 하는 바람에 UIsaN-S가 한 세트를 만회했다. 핑투는 3라운드에서 순식간에 셋을 잃고 위기에 빠졌으나 김연석이 3킬을 하는 대활약을 했고, 그에 힘입어 상대를 전멸시킨 뒤 승리했다. 대위기에 빠진 UIsaN-S는 4라운드를 따내고 5라운드에서 다함께 상대 뒤를 치려고 했으나 수류탄에 3킬을 당하고 결국 패배했다.

이로써 핑투가 UIsaN-S를 2:0으로 잡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 2015 립톤 섬머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4강 1경기

1세트 제5보급창고 핑투 6 vs 1 UIsaN-S - 핑투 승
핑투 O O O O O l X O
UIsaN-S X X X X X l O X

2세트 트레인 핑투 6 vs 4 UIsaN-S - 핑투 승
핑투 X X O O O l O X O X O
UIsaN-S O O X X X l X O X O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