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골프존엔터테인먼트



골프존엔터테인먼트는 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골프 매니저게임 ‘프로골프매니저’의 공서영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 밝혔다.

‘프로골프매니저’는 유저가 카드로 구현된 LPGA 선수를 직접 육성하면서 골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국내 최초 골프 시뮬레이션게임으로, 실제 프로 골퍼 등장으로 인한 현실감과 파트너 시스템, 코치 카드 시스템을 통한 전략적 재미까지를 경험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후 유저들은 국내에 처음 출시된 골프 매니지먼트게임이라는 점에 신선함을 느꼈으며, 골프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골프매니저’의 매력에 빠져들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유저들이 서로 전략이나 공략을 공유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프로골프매니저’는 이러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골프여신으로 거듭난 ‘공서영’의 게임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약 15초 길이의 영상에서 ‘공서영’은 ‘프로골프매니저’의 특장점과 함께 ‘저랑 한 게임 더 치실래요?’라는 끝인사를 곁들이며 유저들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갔다.

한편, ‘프로골프매니저’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프로선수와의 동반 라운딩 기회를 제공하고, 프로 골프 팬카페에 정모비를 지원하는 등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외에도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을 맞이하고 있다.

‘프로골프매니저’는 골프존 ID 혹은 한게임 ID로 로그인하여 별도의 설치 없이 간단히 즐길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과 출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