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arkable!!이 완벽한 경기력으로 승리를 차지했다.

31일 강남 곰 eXP에서 열린 2015 립톤 섬머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 2경기 Spotlight(이하 스포트라이트)와 remarkable!!(이하 리마커블)의 대결에서 리마커블이 세트 스코어 2:0으로 깔끔한 승리를 거뒀다. 모든 선수가 고른 활약을 선보이며 결승 진출을 확정했다.

드래곤 로드에서의 1세트 초반부터 리마커블이 치고 나갔다. 순식간에 양 팀의 격차는 3:0으로 벌어졌다. 그 중심에는 킬 포인트를 쓸어 담은 김예지가 있었다. 배연진도 중요한 순간마다 상대를 쓰러뜨리며 팀원들에게 힘을 보탰다. 리마커블은 4라운드를 제외하고 모두 승리하며 전반전을 4:1로 마쳤다.

후반전 기선제압은 배연진의 낙사를 잘 활용한 스포트라이트에게 돌아갔다. 리마커블은 연달아 두 라운드를 내주긴 했지만 기세에서 전혀 밀리지 않았다. 후반전 4라운드에 상대를 수류탄으로 무너뜨린 리마커블은 그대로 진격해 1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곧이어 데저트2에서 2세트가 시작됐다. 이번에도 리마커블이 먼저 승전고를 울렸다. 설유리가 정확한 샷을 통해 팀원들의 움직임을 편하게 만들었다. 두 라운드를 내리 내준 스포트라이트가 분전했지만, 김예지가 뒤를 제대로 노려 추격 의지를 꺾었다. 스포트라이트는 한 라운드만 가져가는데 만족해야 했다.

기세를 제대로 탄 리마커블은 누구도 막을 수 없을 것 같은 경기력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무너뜨렸다. 이미 승기를 내준 스포트라이트는 아무 것도 하지 못했다. 결국, 리마커블이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며 승리의 주인공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