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는 퍼플랩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쾌감슈팅 RPG ‘드래곤히어로즈’가 길드원과 함께 거대보스를 처치하는 ‘레이드 시스템’의 베타 버전을 선보인다고 금일(3일) 밝혔다.

금번 추가된 ‘레이드 시스템’은 ‘시나리오 모드’와 ‘스페셜 던전’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강력한 ‘레이드 보스’를 처치하는 시스템으로 한번 발견한 ‘레이드 보스’는 게임 친구와 길드원에게 공유해 함께 처치할 수 있다.

본 시스템은 플레이 시 ‘슈팅모드’로 진행되며 제한 시간 동안 적에게 많은 타격을 입힐수록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확보한 점수에 따라 차등 지급되는 보상은 ‘최고 피해보상’, ‘발견 보상’과 ‘참여 보상’으로 구성되며 획득한 아이템은 ‘룬’을 재 연마 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캐릭터 능력치를 높여주는 장비 ‘룬’의 옵션을 강화 시킬 수 있는 ‘룬 재 연마 시스템’도 추가됐다. ‘레이드 시스템’의 보상으로 주어지는 아이템을 활용해 ‘룬’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으며 특히 일정 횟수 이상 강화된 5성 ‘룬’은 메인 옵션과 서브 옵션을 강화할 수 있는 초월 재련이 가능하다.

쾌감슈팅RPG ‘드래곤히어로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