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대표 박철우) 는 리얼 테니스 온라인게임 ‘골드슬램’ 의 오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골드슬램 피자를 출시하고 피자헛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스쿨푸드 음식점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우선, 피자헛과 함께 새로운 ‘골드슬램 피자’ 를 출시하며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31일까지 피자헛 매장이나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골드슬램 피자’ 를 주문할 경우, 골드슬램 게임 내 아이템 6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12월 7일까지 매일매일 5승을 달성한 게이머들을 무작위로 추첨해 매일매일 2만원 상당의 피자헛 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최근 맛있는 먹거리로 사랑 받고 있는 스쿨푸드 음식점과 함께 오는 12월30일까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쿨푸드 매장을 방문하거나 먹거리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골드슬램 쿠폰’ 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골드슬램 티셔츠와 게임 내 아이템 및 스포츠 타올 등 경품을 준다.


퍼블리싱 총괄 남대현 부장은 “ 우선, 사전 테스트 때부터 지금까지 골드슬램을 변함없이 아껴주고 관심 가져주는 게이머들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 보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가도록 지속적인 이벤트 진행은 물론, 게이머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려 보다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도록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겠다.” 고 말했다.


골드슬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드슬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골드슬램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