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R이 레이브 HOTS를 꺾고 마지막 4강 주자로 합류했다.

8일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핫식스 히어로즈 슈퍼리그 8강 B조 최종전에서 MRR과 레이브 HOTS가 만났다. MRR은 무라딘-소냐-레오릭 등 다양한 전사 영웅이 활약하며 레이브 HOTS를 3:0으로 완파하고 4강에 진출했다.


1세트 MRR은 '덕덕' 김경덕의 무라딘이 초반부터 과감하게 파고들어 연이은 킬을 기록했다. 거미 시종을 소환해 쉬지 않고 밀어붙이며, 실바나스와 무라딘이 후퇴하는 상대를 끊어냈다. '덕덕'의 무라딘은 정확한 기술 활용으로 상대를 무력화시키며 교전에서도 대승을 거뒀다. 먼저 16레벨이 된 MRR은 거미 시종과 함께 탑, 미드 라인을 깔끔하게 밀어냈다. 격차를 벌린 MRR은 우두머리를 사냥하는 동시에 교전에서 레이브 HOTS를 제압하고 먼저 한 세트를 가져갔다.


하늘 사원에서의 2세트, 레이브 HOTS는 케리건과 제이나로 상대 영웅을 끊어내며 먼저 10레벨을 달성했다. MRR이 10레벨을 따라가기 위해 라인을 밀 때, 레이브 HOTS는 과감하게 우두머리를 가져갔다. 이에 MRR은 교전 한 번으로 분위기 반전에 나섰다. 두 전사가 과감하게 파고들어 케리건을 먼저 끊어내고 교전에서 승리하며 사원을 차지했다. MRR의 케리건과 티리엘에게 아서스가 끊기며 위기에 처하기도 했지만, 우두머리 지역 교전에서 깊숙히 파고든 레이브 HOTS의 영웅을 제압하고 역전승에 성공했다.


3세트에서 MRR은 교전 위주의 경기로 초반부터 이득을 챙겼다. 길 잃은 바이킹을 연이어 끊어내고 빠르게 정원 공포를 가져갔다. 먼저 10레벨을 달성한 MRR은 상대 공격에 오히려 반격하며 다시 한 번 씨앗을 장악했다. 이어진 교전에서 '정하'의 소냐가 강력한 화력을 발휘해 대승을 거두고 모든 1차 라인을 밀어냈다. 레이브 HOTS가 제이나를 끊어내는 데 성공했지만, 소냐를 막을 수 없었다. 이후, 정원 공포를 소환한 MRR은 핵을 파괴하고 4강에 진출하는 데 성공했다.




■ 핫식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8강 10일 차 결과

B조 최종 진출전 MRR 3 vs 0 레이브 HOTS
1세트 MRR 승 vs 패 레이브 HOTS 거미 여왕의 무덤
2세트 MRR 승 vs 패 레이브 HOTS 하늘 사원
3세트 MRR 승 vs 패 레이브 HOTS 공포의 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