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바캐스트 코리아



모바캐스트 코리아는 일본에서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퍼즐RPG ‘에이틴’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이틴’의 원제는 ’에이틴 너와 연결되는 퍼즐’로 루미네스, 스페이스 채널5 등을 개발해 리듬 게임의 거장으로 불리는 미즈구치 테츠야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올해 3월 일본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후 일주일 만에 50만 다운로드, 현재 100만을 돌파하며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다.

‘에이틴’은 ‘잠자는 공주 증후군’에 걸려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는 사람들을 깨우기 위해 꿈 속 세계로 뛰어든 다이버들과 함께 수수께끼를 파헤쳐 나가는 미스테리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저마다의 사연을 가진 400여 종의 매력적인 다이버, 150여종의 다양한 스테이지, 18개의 젬을 연결했을 때 발동되는 여신 시스템, 감각적인 오리지널 사운드, 한붓 그리기 퍼즐 형식의 쉬운 접근성 등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수집과 육성을 통해 나만의 다이버 조합을 완성할 수 있어 이를 위한 전략성도 요구되는 게임이다.

미즈구치 테츠야의 프로듀스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일러스트와 BGM이 부각된 퍼즐RPG ‘에이틴’은 기존의 ‘퍼즐앤드래곤’으로 대표되는 퍼즐RPG 장르의 게임과는 다른 독특한 분위기로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동안 새로운 느낌의 퍼즐RPG에 목말라하는 유저들에게 ‘에이틴’의 출시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모바캐스트 코리아는 출시 일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 4성 다이버와 아이템 등 총 7만원 상당의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미스테리한 18의 행운을 노려라!’ 이벤트에서는 이벤트에 참가하여 발급받는 행운의 번호에 따라 ‘KFC 하프 버켓’,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다. 사전 등록 이벤트는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