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덕



모바일게임 개발사 게임덕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RPG '공주의 군단'을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공주의 군단' 은 사령관인 공주를 중심으로 그를 호위하는 다양한 가디언들이 디펜스&오펜스 방식의 전투를 벌이는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공주를 호위하는 100종 이상의 가디언들과 600여 개의 전투맵, 수백 개의 던전, 다양한 보스레이드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디언들은 강화와 진화를 통해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며, 귀엽고 깜찍한 멋도 갖춰 수집하는 재미도 자극한다. 공주 캐릭터는 특성에 따라 신데렐라(전사형), 백설공주(궁수형), 평강공주(마법사형) 등으로 나뉘며, 전투 지역별로 공주의 스킬 사용과 아군 가디언의 속성 조합에 따라 전투의 승패가 결정된다.

또한 공격 루트와 방어 루트를 정하는 '한 붓 그리기' 시스템은 '공주의 군단'만의 독특한 전투 방식으로, 간편한 조작을 통해 목표지역을 차지하기 위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덕은 지난 해 지스타에서 '공주의 군단'을 첫 공개한 이후, 여러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왔다. 게임덕의 석재우 대표는 “신선한 게임 방식과 전략적 재미를 동시에 충족시키고자 노력했다”면서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공주의 군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공주의 군단'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