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소프트는 24일 모바일 게임 '고양이 다방' iOS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양이 다방은 고양이 육성과 카페 경영을 결합하여 나만의 고양이 카페를 가꾸어나가는 신개념 모바일 SNG이다. 고양이를 돌봐주고 교감하는 재미와 카페를 꾸미고 운영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구글 플레이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고양이 다방은 길냥이 입양하기, 쥐잡이 원정대 등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로 꾸준히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많은 여성 유저에게 사랑받아 왔으며, 현재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고양이 다방’은 이번 iOS 버전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 내 방울 구매 시 기존 지급 방울의 2배를 지급하는 ‘방울 구매 찬스 이벤트’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보상이 지급되는 ‘레벨업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트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iOS 이용자들도 고양이 다방을 플레이하며 귀여운 고양이와 교감하고 카페를 운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기다려주신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를 내기 위해 노력하였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양이 다방’ iOS 버전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고양이 다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