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크로우’가 CBT 사전모집을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15만 참여자를 모집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크로우’는 중국 앱스토어 출시 후 마켓 상위권을 장기 집권하고, 대만 출시 7일 만에 앱스토어 최고 매출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이미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끌어낸 수작으로, 초대형 모바일 MMORPG라는 슬로건을 앞세울 만큼의 화려한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 탄탄한 게임성을 자랑한다.

특히, 50vs50 대규모 PvP 시스템부터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가능케 하는 실시간 파티 시스템, 직업 선택의 폭을 넓힌 3차 전직 시스템 등의 RPG 특화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법은 초보 유저들까지도 게임에 단번에 빠지게 만든다.

티저사이트를 통해 호랑작가가 제작한 게임 웹툰 등의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플레이영상과 홍보영상, 캐릭터 소개, 세계관 등을 공개하여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크로우’는 지난 9월 24일(목)부터 시작한 CBT 사전모집에서 일주일 만에 15만 참여자를 모집하며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박선임PM은 “많은 분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크로우를 더욱 완성도 있게 선보이기 위해 모든 노력을 쏟아내고 있다”며, “며칠 앞으로 다가온 CBT에서 유저분들이 게임을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로우’는 사전모집을 신청하는 유저에게 300다이아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를 제공하고, 공식 카페에 오픈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100다이아 쿠폰을, 무작위 선정된 50명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크로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