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미디어웹

미디어웹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을 통해 이엔피게임즈의 삼국지 MMORPG ‘대물온라인’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6일 밝혔다.

‘대물온라인’은 화려한 스킬액션과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자랑하는 삼국지 배경의 웹게임으로, 3D그래픽과 스토리에 따라 볼 수 있는 실시간 애니메이션, NPC 대화 음성, 실제 삼국지의 주요 영웅들을 통한 현실감 있는 게임성을 자랑한다.

특히, 장비 착용시 외형이 바뀌는 코스튬과 화려한 음악, 3D 그래픽 등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하여 출시 이전부터 높은 기대감을 한 몸에 받아왔다.

피카온은 ‘대물온라인’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약관 동의시 500 캐시백, 첫 결제시 10% 캐시백을 지급하고, 신규 유저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는 ‘초보자 패키지’ 지급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디어웹 게임사업부 강신종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동영상 녹화 및 길드 커뮤니티 앱 ‘겜튜브’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피카온 포털은 자체 퍼블리싱 게임인 웹 RPG ‘사투’와 ‘화신’을 비롯해 이번에 오픈한 ‘대물온라인’과 ‘오로바둑’, ‘이색’, ‘환상온라인’, ‘미녀삼국지’, ‘드로이얀’, ‘겟엠프드’, ‘新풍운’, ‘샷온라인’, ‘만세’, ‘신마지도’ 등 40여종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