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인글로리가 유럽과 북미에서 열리는 Vainglory League(VGL)의 가을 시즌 예선 토너먼트의 세부 일정을 공개했다.

11월 7일부터 시작해 22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VGL 예선 토너먼트는 총 128개 팀이 참가하며 64강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상위 8개 팀은 12월부터 실시되는 대망의 본선 리그에 진출할 수 있는 티켓을 거머쥐게 된다. 또한 각각의 예선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한 팀은 올 가을 한국에서 실시하는 Vainglory International Premier League(VIPL)의 진출권을 자동으로 획득한다.

예선전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상위 8개 팀은 본선이 개최될 각지역으로 직접 이동해야 하며, 모든 선수의 이동과 숙박 비용을 SEMC 측에서 지원한다. 본선 개최지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렇듯 큰 규모로 치뤄지는 VGL 예선 토너먼트에서 주목해야할 점은 또 있다. 바로 팀 시스템이다.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모든 팀들은 1.9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보인 게임 내 '팀' 기능을 이용해 신청 접수를 해야 하며 최대 6명까지 팀 명단에 올릴 수 있다. 선수 명단은 신청 마감일인 10월 28일(현지 시각)까지 바꿀 수 있다.

총상금 15,000달러 (한화 약 1700만)를 놓고 경쟁하는 이번 VGL의 자세한 일정과 신청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