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IMAX 액션 RPG ‘블레이드오브갓’이 금일(22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블레이드오브갓’은 정령에 신력 기능을 추가하여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와 함께 전장을 누빌 수 있게 되며, 성흔 레벨 확장을 통해 유저들은 보다 다채로워진 전투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신규 전투펫 7종과 전투펫 분해 선별 기능은 더욱 다양해진 전략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이와 함께 기능 최적화 작업도 진행되는 등 유저들은 최적화된 환경에서 보다 방대해진 ‘블레이드오브갓’을 플레이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블레이드오브갓’은 22일(목) 단 하루 기존 유저 전원에게 핑크다이아(200개)와 체력약(5개), 1,000만 골드 바(1개)를 100% 증정하고, 28일(수)까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신규 유저 전원에게 핑크다이아(4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25일(일)까지는 게임 공략 혹은 게임 팁을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500만 골드와 5만 마정을, 당첨자 10명에게 핑크다이아(100개)와 10만 마정을 증정하며, 해시태그로 친구를 소환하는 이벤트 참여 유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업데이트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필수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IMAX 액션 RPG 블레이드오브갓이 금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적용했다”며, “한 단계 더 향상된 재미의 블레이드오브갓을 즐기시고 풍성한 보상도 획득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블레이드오브갓’은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 각양각색의 콘텐츠를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높은 몰입도와 다채로운 전략을 통한 치열한 전투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블레이드오브갓’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