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PS4용 댄스 게임 “Just Dance 2016”을 오늘,10월 22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발매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시작할 예정이다.

“Just Dance 2016(이하저스트 댄스 2016)"은 압도적인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저스트 댄스’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이다.“저스트 댄스 2016”은 PlayStation Camera가 없어도 스마트폰 앱과 연동하여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월정액 서비스‘Just Dance Unlimited’를 통해 기존 시리즈에 수록되었던 150개 이상의 트랙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앞으로도 새로운 트랙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저스트 댄스 2016'은 타이틀 발매를 기념하여 게임 내 기능을 이용한 댄스 퍼포먼스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부터 11월 15일(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샤오미 체중계&미밴드, Just Dance Unlimited 3개월 패스, Just Dance Unlimited 1개월 패스를 각각 증정한다.본 이벤트의 응모 요령 및 자세한 안내는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