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최근 많은 이들이 즐기는 축제로 자리 잡은 ‘할로윈’을 앞두고 자사 주요 게임 7종을 통해 할로윈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넷마블의 모바일 RPG 3총사로 꼽히는 ‘레이븐’, ‘세븐나이츠’, ‘몬스터길들이기’는 할로윈 콘셉트로 제작한 의상을 추가하는 업데이트와 더불어 할로윈 특별 몬스터(레이븐, 몬스터길들이기) 및 이벤트 던전(세븐나이츠)을 선보인다. 또 각 게임 별로 이용자가 할로윈 이벤트 업적을 달성할 경우 아이템 및 게임재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모바일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의 경우 자신의 캐릭터에 할로윈 특별 의상을 착용시키고, 해당 모습을 스크린샷을 통해 공식카페에 올린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게임재화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 ‘드래곤스트라이커’는 오늘(26일)부터 30일까지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각각 ‘6성 소환수 뽑기권’, ‘6성 펫 뽑기권’ 등의 아이템 및 게임재화를 제공한다.

넷마블이 이달 초 출시한 모바일 러닝 어드벤처 게임 ‘퀵보이’는 새로 추가된 할로윈 분위기의 호박머리 좀비를 물리치는 수에 따라 게임재화 및 한정판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게임 내 마련된 배달 미션을 성공할 경우, 이벤트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할로윈 사탕‘을 지급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악령이나 마녀, 괴물 분장을 하고 함께 즐기는 미국의 대표적인 축제 ‘할로윈’이 국내에서도 대중화되고 있어 넷마블의 주요 게임을 중심으로 할로윈 관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각 게임 이용자들이 특별 의상 및 아이템 등을 통해 더욱 즐겁게 플레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각 게임 별 할로윈 맞이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