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IGS



IGS가 운영 서비스하고 쇼베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며, 네오이녹스앤모크스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중인 신개념 시네마 게임 ‘도시를품다 for Kakao’ 2015년 3차 이달의 우수게임에 선정되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도시를품다 for Kakao’는 영화와 게임 두 장르의 장점을 합쳐 실사 영상을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게임으로, 전도유망한 청춘스타들이 등장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천편일률적인 모바일 게임의 범람에 지쳐 있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겨준 바 있다.

쇼베크리에이티브는 ‘도시를품다 for Kakao’의 좋은 성과에 힘입어 연애 시뮬레이션 시네마게임 ‘썸:Some’을 차기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대한민국 정상급 아이돌과의 가상 연애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는 매력적인 소재와 함께 개성 넘치는 12명의 남녀 캐릭터와 시트콤 '논스톱5', 소설 '압구정 다이어리',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의 정수현 작가,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의 한정석 작가 등 드라마, 뮤지컬 등 다방면의 전문 작가진이 집필하는 독창적인 200여 가지 스토리라인을 필두로 출시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쇼베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쇼베크리에이티브의 차별화된 게임성이 IGS가 보유한 전문적인 운영 서비스와 만나서 유저분들의 높은 만족도로 검증되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두 회사는 긴밀한 협업을 통해 유저들에게 더 재미있고 매력적인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도시를품다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