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슈퍼스타 파이터’가 신규 파이터 ‘개새’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대정령 스킨을 지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신규 파이터 ‘개새’는 원거리 마법형 캐릭터로 ‘추적탄’ 및 ‘쓸어버려라’ 등의 스킬로 부하들을 이용해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오물비를 내리는 등 넓은 범위에 지속적으로 강력한 마법 피해를 끼친다.

더불어,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한 한정판 스킨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1월 11일(수)까지 AOS 자동 매칭 경기 또는 AI경기를 3판이상 플레이한 유저들은 후드를 입은 대정령의 모습인 ‘평소 대정령’ 한정 스킨을 지급 받을 수 있다.

한편, ‘슈퍼스타 파이터’는 금일 PD대정령을 비롯한 머독, 뷜랑, 쥐의 아프리카 TV 합동 방송도 진행한다.

금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아프리카TV 합동 방송에서는 PD대정령과 머독, 뷜랑, 쥐 네 명의 BJ가 각각의 방송 채널를 통해 유저들과 함께 실제 플레이를 즐기며 솔직하고 맛깔 나는 입담으로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소개한다. 방송 시간에 맞춰 게임에 접속하면 인기 BJ와 플레이 한 판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슈퍼스타 파이터’ 개발팀 정재주 팀장은 “개성 넘치는 네 명의 BJ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방송으로 유저들이 함께 보고 즐기는 친근한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다.” 며 “사소한 피드백이라도 가벼이 여기지 않고 반영하여, 최상의 플레이 환경과 창의력 넘치는 콘텐츠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