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시스템㈜(대표 박재덕)이 개발하고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가 서비스 하는 모험 MMORPG ‘브리스톨 탐험대’가 12월 20일 크리스마스 섬을 공개하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탐험대원들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캐릭터 레벨의 제한 없이 브리스톨 탐험대원이라면 누구나 갈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섬에서는 탐험을 통해 얻은 아이템으로 직접 크리스마스용 캐릭터 코스튬을 제작하여 착용할 수 있으며, 티나가 마련한 특별 퀘스트 크리스마스 섬 구출 작전을 수행하면 캐럴 송을 들으며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서 루돌프가 날아다니고 크리스마스 섬 곳곳에 숨겨져 있는 눈사람과 산타 코스튬 등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돋워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노아시스템의 차광범 개발 이사는 “탐험대원 여러분과 함께하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인 만큼 크리스마스 섬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어 세심하게 준비했다. 낭만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섬을 통해 흰 눈과 루돌프, 눈사람과 함께 환상적인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시고 친구, 연인, 가족들과 게임 내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가득 만드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 편, ‘브리스톨 탐험대’는 12월 19일부터 뉴비틀, 혼다 줌머, 순금 황금 열쇠 등을 걸고 80일간 펼쳐지는 80일간의 무한재미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하기 바란다.


☞ 브리스톨 탐험대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