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스트무브

▲[나이츠사가] With 스파이럴캣츠 오프라인 프로모션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신작 모바일 RPG ‘나이츠사가’ 오프라인 이벤트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나이츠사가’는 ‘응답하라! 혈맹이여!’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현 세대의 모바일 게임 유저들을 비롯한, 1세대 온라인 게임을 즐기던 유저들의 향수를 자극해 높은 호응과 인기를 끌며 연일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모바일 RPG 게임이다.

또한, 상극작용이 있는 6개 속성, 40여 종에 달하는 정령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으로, 실시간 네트워크로 최대 110명이 참여해 동시에 즐기는 혈맹 대전 시스템의 매력을 어필하며 지난 10월 30일(금) 정식 출시와 동시에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1위를 달성 후 현재도 뜨거운 인기를 끌어내고 있다.

‘나이츠사가’가 공개한 영상에서는 출시를 기념하여 인기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캣츠’와 함께 판교에서 유저 참여형식으로 진행된 게릴라 오프라인 이벤트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스파이럴캣츠’와 함께 사진을 찍은 후 이를 개인 SNS에 인증하는 ‘스파이럴캣츠 포토인증 이벤트’는 대중의 참여를 끌어냈으며, 이와 동시에 배치 되었던 피켓은 현장을 방문한 많은 사람에게 예전 온라인게임을 즐기던 때의 열정과 추억을 되살리며 혈맹 콘텐츠라는 게임 특유의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이날 이벤트에서 당연히 인기를 끈 것은 ‘스파이럴캣츠’의 코스프레 이벤트로, ‘나이츠사가’ 속 캐릭터들이 마치 게임 속에서 튀어나온 것처럼 완벽한 코스프레를 선보여 이벤트를 즐기러 온 유저들뿐만 아니라 판교에 거주하고 있는 일반 시민도 참여하는 등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에서 입었던 ‘스파이럴캣츠’의 코스프레 의상은 화보로도 공개되었으며, 이는 스파이럴캣츠 공식 블로그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나이츠사가와 스파이럴캣츠가 함께 진행한 이벤트의 열기를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해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했던 유저분들도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유저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로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나이츠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이츠사가’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