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슈퍼스타 파이터’가 금일(11일) 신규 캐릭터 ‘칼데니츠’를 공개하고,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 밝혔다.

세계정복을 목표로 슈퍼스타 파이터에 출전한 ‘칼데니츠’는 4회의 탄환 공격 후 적용되는 강력한 살상력의 ‘파열탄’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고, 최대 체력의 일정 수치에 해당하는 고정피해를 추가로 입힌다. 또한, 폭격기로 지정 지역에 탄두를 투하하는 ‘폭격 지원’은 적에게 마법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 시킨다.

또한, ‘슈퍼스타 파이터’는 오는 13일(금) 인기 BJ인 ‘머독’ 캐릭터 공개도 예고했다. 13일의 금요일 밤에 걸 맞는 마왕 ‘머독’은 ‘마왕의 공포’ 스킬로 적들을 공포에 빠트리고, 레벨업이 진행될수록 검은 기운을 내뿜는 악마의 형상으로 변신하는 것이 특징이다.

‘머독’ 캐릭터 업데이트와 더불어, 11월 13일(금)부터 12월 15일(화)까지 게임 플레이만 하면 푸짐한 상품이 주어지는 ‘핫 타임 이벤트’와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AOS매칭 게임 플레이를 한 유저에게는 매칭 1회당 한 장의 티켓이 주어지며, 모아진 티켓으로 문화상품권, 태블릿 스피커까지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일 1회 이상 게임 플레이 후 출석일 수를 쌓은 유저들은 스타 및 캐릭터 스킨을 증정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오는 14일(토)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BJ ‘머독’의 아프리카 TV 단독 방송이 유저들을 찾아간다. 방송 시간에 맞춰 게임에 접속하면 ‘머독’과 플레이 한 판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슈퍼스타 파이터’ 개발팀 정재주 팀장은 “기존 유저는 물론, 수능을 마친 학생들이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게임도 즐기고 푸짐한 경품도 획득하는 일석이조의 기쁨은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향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페이지, 그리고 방송 시청은 머독 유튜브 채널과 아프리카 티비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