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랜만이야 레이싱" 니드포스피드: 엣지, 1차 CBT 26일부터 시작
김규만 기자 (desk@inven.co.kr)
넥슨(대표 박지원)은 스피어헤드(사장 이병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1차 CBT를 26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첫 테스트에서는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두 가지 멀티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프리드라이브’, ‘차량 제작 시스템’, ‘튜닝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라이선스를 획득한 해외 유명브랜드의 자동차 총 41종과 함께, ‘에메랄드 포레스트’, ‘레이크 로드’ 등 광활한 경관을 자랑하는 트랙 8종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1차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 접속한 유저들 중 총 4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1만 원)’,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선물한다. 또, 테스트 기간 동안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고급 IT 상품 등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개발을 담당하는 스피어헤드 박창준 PD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원버튼 자동매칭 시스템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쉽게 멀티플레이 체험이 가능하다”며, “게임 외에도 차량 업그레이드 및 제작 등 엣지만의 온라인 콘텐츠 체험도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넥슨 신완희 팀장은 “지스타2015 시연 버전보다 30종 이상의 차량과 4종의 트랙이 더 추가됐다”며,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그래픽 비주얼과 물리효과를 좀 더 깊이 체험해주시고 많은 피드백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첫 테스트는, 참가자 모집기간 중 약 12만 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는 등 높은 관심 속에 2만 명의 테스터를 선발해 진행된다.
레이싱 명작 ‘니드포스피드’시리즈를 기반으로 온라인 플랫폼에 알맞게 개발된 최신작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세계적인 슈퍼카들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레이싱 게임으로, 차세대 엔진(프로스트바이트)을 기반으로 제작돼 실사와 같은 그래픽, 뛰어난 물리 효과로 사실감이 극대화됐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1차 테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니드포스피드 엣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1]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2]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3]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98]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