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리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 ‘골드슬램’ 은 실제 유명 테니스 선수를 모델로 만든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이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실사풍의 수준높은 그래픽과 극한의 타격감이 특징인 ‘골드슬램’ 은 리얼 테니스 플레이 묘미를 살리기 위해 실제 유명 테니스 선수를 모델로 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으로,이를 기념해 실존 캐릭터의 주인공을 알아 맞추는 이벤트를 오는 1월4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골드슬램 홈페이지에서 유명 테니스 선수 4명의 실루엣을 보고 한 명을 선정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정답자를 맞춘 응모자중 10명을 추첨해 제 6캐릭터의 모델로 활용될 실제 유명 선수 싸인이 새겨진 고급 테니스 라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골드슬램’ 은 그 동안 여성캐릭터 2명과 최근 선보인 동양인 남자 캐릭터 ‘데이비드 우’ 를 비롯해 남성 캐릭터 3명을 선보였으며, 1월 초 실존 유명 선수를 모델로 한 제 6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이 실존 선수와 게이머 자신이 게임을 통해 동질감을 느끼고, 보다 사실감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골드슬램 총괄 이영선 개발부장은 “ 실존 유명 선수를 모델로 한 제 6캐릭터 외에 앞으로도 다양한 유명 선수를 캐릭터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선수들 각자가 가진 다양한 테니스 기술과 차별화된 능력을 실제로도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해 게이머들이 실존 선수가 되어 플레이하는 묘미를 느끼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 골드슬램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Niimo - 이동원 기자
(Niim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