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에 신규 맵 ‘철인 3종 경기’를 오늘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추가됐던 ‘스키 모드’와 ‘수영 모드’는 눈 위를 미끄러지는 듯한 느낌과 아찔할 정도로 빠른 스피드를 느낄 수 있고, 수영을 하며 장애물을 피해가는 박진감으로 인해 업데이트 이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달리기 게임에 스키와 수영과 같은 스포츠 종목이 추가됨에 따라 게임 콘텐츠의 다양성을 구현하고 달리기 게임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뜨리는 계기가 됐다고 나우콤측은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철인 3종 경기’ 맵은 스키와 수영 모드를 달리기 모드에 접목 시킴으로써 한 맵에서 3가지 모드를 한꺼번에 즐겨 박진감과 긴장감을 극대화 시키는 새로운 시도. 특히 담을 뛰어넘고 절벽을 기어올라야 하는 등 액션이 가미되고 빠른 물살을 헤엄쳐 앞으로 나아가며 마지막 결승점을 향해 스키를 타고 엄청난 속도로 활강해야 하는 맵 구성이 철인경기의 맛을 느끼게 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3가지의 철인 3종 경기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삐에로’로 알려져 많은 유저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테일즈런너 GM들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철인 삐에로 최강전’이란 이름으로 철인 3종 경기 맵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본 대결은 테일즈런너 방송인 ‘Run 2 U’ 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시청자 즉석 추첨을 통해 유저에게 ‘철인 삐에로 최강전’에서 우승한 삐에로와 경기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특히 특별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유저들에게 삐에로의 특별 선물이 제공되며, 경기 종료 후 사전에 철인 삐에로 최강전 우승 후보를 선택했던 유저들 중 우승한 삐에로를 선택한 모든 유저에게 5천 TR 캐시를 선물하는 등의 혜택이 이어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열심히 달려 최다 경험치를 획득한 3%의 유저에게 캐시를 지급하고 특정 선물 범위에 속할 때 까지 달리기만 하면 선물이 증정되는 ‘상위 3%에 도전하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게임 내 특정 지정 시간동안 테일즈런너를 즐기는 3천명의 유저에게 3천 TR 캐시를 선물하는 ‘333 철인 핫타임 이벤트’ 도 철인 3종 경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올 겨울 ‘철인 3종 경기’로 추위를 날리고 테일즈런너에서만 경험 할 수 있는 짜릿한 모험에 빠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테일즈런너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