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는 자사의 신규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100 HEROES)’의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을 동시 출시하며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100 히어로즈’에서는 캐릭터 생성 후 접속 시 7일간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포함하여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이틀 연속으로 접속하는 이용자는 ‘여포’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레벨을 올릴 때마다 다이아와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100 히어로즈’는 삼국지에서 이름을 떨친 최고의 무장을 등장시키며, 기계와 요괴 등 판타지 요소를 가미해 색다른 삼국 영웅의 일대기를 펼친다. 또한 1성 영웅도 최고 등급까지 육성 가능하여 다양한 영웅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가 가능한 것에 더해 무장 각성, 스킬 콤보 시스템 등을 첨가하여 더욱 경쾌해진 영웅들의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새롭게 시작되는 삼국 영웅의 전설의 ‘100 히어로즈’에서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여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100 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